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색 김밥 만들기, 오징어 젓갈 김밥

+ 요리레시피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8. 25. 22:03

본문

728x90

안녕하네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시간이 왜이리 빨리가는건지ㅋㅋ
오늘은 저녁까지도 35도가 찍히더라구요
폭염이로구나-
근데 내일부터는 강력한 태풍이 온다고하니 다들
조심하세요!

요즘 코로나가 다시 심각해지면서 더욱 집밥을 고집하게됩니다
오늘 뭐먹지ㅋㅋㅋㅋ
냉장고를 뒤적뒤적하다가 김.밥.재.료 사둔것을
발견했어요^^
근데 제가 좋아하는 크래미가 없네요..또르르...
그래서 어떻게 하면 별거없는 재료들로
맛있게 만들수 있을까하고
이색 김밥 만들기를 찾아보았습니다-
그리고 발견했지요!! 오징어 젓갈 김밥
오호- 처음 들어보는거지만 관심이 가는걸ㅋㅋ

오징어 젓갈 김밥 재료들

오징어 젓갈 김밥 재료
밥 (맛소금.참기름 간하기-생략가능)
김.밥.김 5장
단무지
우엉
계란 3

오.징.어.젓.갈
전 항상 만들때 5줄을 합니다ㅋㅋ
햄이 10개라 2개씩 넣으면 5줄..ㅋㅋ
밥은 간을 안해도 상관없어요-
물론 하면 더 맛있긴합니다^^

이색 김밥 만들기를 위해 특별히 계.란도
준비해보았습니다-
풀어서 후라이팬에 굽고 가위로 잘랐어요
단무지는 두툼해서 반으로 잘랐습니다-
오징어 젓갈 김밥이라 짤것같아서요

재.료들을 다 준비하고 밥은 잠시 식혔다가
이색 김밥 만들기 시작해봅니다-
김위에 밥 올려서 얇게 펴주고 위에 다른 재-료들을
올려서 말아주면 되지요^^
젓,갈은 길쭉하게 올렸어요ㅋㅋ
맛있겠다 오징어 젓갈 김밥-

예전에 밥이 뜨거울때 했더니 김이 다 울더라구요
밥은 꼭 식혔다가 말아주세요^^
그리고 저는 장갑끼고 손으로 마는게 더 편해서
손으로 돌돌 말아서 오징어 젓갈 김밥 완성했어요!

요번엔 김도 튼튼해서 옆구리터지지않고
이색 김밥 만들기 완-성ㅋㅋ
칼로 살살 썰어서 맛보니 짭짤하니 맛있네요^^
계.란 많이 넣는걸 추천합니다-
간을 잘 맞춰줘서 맛있어요ㅋㅋ
아무래도 다 간이 되어있는거라 심심한 게 필요하지요-

요로코롬 그릇에 담아봅니다^^
꽁지는 썰자마자 입으로 쏘옥ㅋㅋ
5줄 만들어서 짝꿍이도 먹고 저도 먹고 친한동생도 나눠주고 좋네요😊
이색 김밥 만들기- 처음해본거지만 만족도 높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