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치볶음밥 레시피, 맛있게 완성

+ 요리레시피

by 따니의 맛있는 이야기 2020. 9. 1. 17:21

본문

728x90

낮에는 해가 반짝하더니 다시 흐린날씨네요-
내일부터는 태풍의 영향이 있다고하던데
조심해야겠어요!
여러가지 간단한 요리중 빠질수없는게
김치볶음밥 레시피인데요
저는 원래 참치만 추가해서 볶기만 했었는데
이번에 인터넷에서 찾게된게 있어서 한번
새로운(?) 시도를 해보게되었습니다!

김치볶음밥 레시피 재료
식용유 4T
대파 약간
김.치 1컵 (종이컵)
간장 1T
설탕 1T
고춧가루 1T
공기밥
치즈 (모짜렐라대신 슬라이스대체)
이렇게 입니다-
치.즈말고는 다 집에 있는 것들이라 좋네유ㅋㅋ
김치볶음밥 레시피 순서
1. 팬에 식용유랑 대파넣고 볶는다
파는 냉동했던거 사용했습니다-

2. 어느정도 익었을때 김-치를 넣고 볶는다
저는 컵에 넣어보지않고 대강 넣었는데
좀 많이 넣은것같아요
그래서 나중에 밥을 한공기넘게 넣었습니다-

3. 설탕.간장.고춧가루를 넣고 볶는다 (그후엔 밥)
이건 돌리기가 안되는것같네요-
열심히 볶아주었습니다
벌써 맛있는 냄새가 납니다ㅋㅋ
이번에 넣은 김/치는 익은건 아니었지만
하나 살짝 들어 먹어보니 그래도 맛있습니다👍
이제 다되어가고있습니다!

4. 피.자.치.즈.대신 슬라이스 찢어서 위에 올리기
제가 봤던 김치볶음밥 레시피에서는
밥을 얇게 깔아주고 그위에 치/즈뿌리고 반으로 접어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전 그냥 접지않고 잘 섞어주었습니다ㅋㅋ

그리고 완성된 김치볶음밥 레시피^^
먹음직스러운 모습입니다-
먹어보니 밖에서 먹는맛..msg맛..ㅋㅋㅋ
원래 김/치/참/치/밥 이렇게만 볶아서 먹다가
이렇게 먹으니 뭔가 맛이 강하지만

맛.있.다.

맛있으면 된거죠ㅋㅋ
밥도 많이 넣은거라 양이 많아서 통에 담아서
냉동실에 넜었습니다^^

어제 이렇게 먹고 오늘 또 꺼내먹었어요-
매력적인 맛이군!
오늘은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위에 치,즈올려서
먹음ㅋㅋ김싸먹어도 맛있겠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